본문 바로가기


1. 칵테일, 멋과 맛의 원투펀치/□ 술 News

[구독경제] 술담화 6월 담화박스 후기 : 술 구독 이야기

by 취하는 이야기 2021. 6. 18.
▣ 방문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 되었다면 눈길 한번 부탁드립니다. 양질의 글 작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칵테일 입문자 가이드' 구매 (클릭)
▣ '조주기능사 필기 요약집' 무료로 받기 (클릭)

 



 안녕하세요, '취하는 이야기'입니다. 예전에 한번 '구독 경제'에 대한 이야기를 드린 적이 있었습니다. 신문뿐만 아니라 자동차, 꽃 등 모든 것을 구독하는 시대가 왔다고 말씀드렸었죠! 그리고 이제는 술도 구독하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이번 달 초에 구독을 신청하여 바로 어제 첫 물품을 받았어요! 술 담화를 통한 술 구독을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제 후기를 꼼꼼히 읽으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술 구독 : 술담화

술담화 포장박스

 

1. 박스 오픈

 집에 도착해보니 큰 택배 상자가 와 있었어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곧장 뜯어봅니다. 그러자 위처럼 아주 정성스러운 포장과 휴대용 가방이 나오네요. 후에 알아보니 저 가방은 개별 구매자 및 첫 구독자에게만 증정한다고 합니다. 즉, 두 번째 담화 세트에서는 안 온다는 것 같아요. 아울러, 최근 술 담화의 로고가 바뀌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확인이 가능하며, 디테일이 좀 바뀌었고 의미도 있는데 그 부분까지는 스킵하도록 할게요!

 

술담화 구성품

 

2. 술 소개

박스를 오픈하면 위와 같이 6월 담화 박스 상품이 예쁘고 안전하게 담겨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만월, 미상, 아이엠 더문이네요! 매월 2~4병의 술이 배달됩니다. 흥미로운 것은 병 모양에 맞춰 스티로폼이 맞춤형으로 잘려 있다는 것입니다. 각 병이 딱 맞게 들어가도록 매달 다른 형태로 제작을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술이 잘 고정되어 파손의 우려가 없네요! 참고로 병의 윗면에도 스티로폼을 덧대어 더욱 믿음이 갑니다.

 병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전통주가 지루할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려 주기에 더할 나위 없습니다. 특히 술 관련 유튜브를 자주 보는 사람으로서 맨 오른쪽의 '미상'이라는 제품은 종종 보아왔던 것이라서 맛이 매우 궁금해집니다.

 

술 안내

3. 술 안내 쪽지

그리고 아주 재미있는 것이 있는데요, 술에 대한 설명글이 있어요. 이 술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풀어져 있습니다. 이것들은 제가 직접 포스팅을 할 때 하나도 빠짐없이 전부 안내할 테니 놓칠까 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구독이 망설여지신다면 추후 음료 포스팅을 보고 술 담화에서 개별 구매해도 늦지 않으니까요!

 

기타 물품

4. 나머지 구성품

마지막 구성품인데요, (안 주는 경우도 있지만) 씹는 숙취해소제가 있어요. 대한민국 최초라는데 과연 효과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6월 담화 박스를 통해 받은 술을 활용하여 만들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가 있으며, '담화 피디아'라고 하여 술에 관한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겨 있는 쪽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총평

 가격 대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개별로 사는 것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매달 새로운 술을 받아볼 수 있으며,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단순히 마시고 취하는 것을 넘어서는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특히 술을 좋아하면서도 관련 포스팅을 하고 있는 저에게는 최고의 선물입니다. 앞으로도 쭉 받는 시리즈를 안내하여 블로그에 오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안내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술 담화가 궁금하신 분들은 사이트 링크를 걸어둘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술 담화 사이트 바로가기 

 

 

 

찾아오는 인생술, 술담화

국내 최초 전통주 술 정기 구독 서비스 쇼핑몰 술담화에서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다양한 술을 경험하세요

sooldamhw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