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취하는 이야기'입니다.

 

21년 4회차 시험을 목표로 '조주기능사 온라인 클래스'를 개설하였습니다.

 

평소 칵테일에 관심이 있었지만

주변에 칵테일 학원이 없거나, 시간 부족 등을 이유로 미뤄오셨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각종 도구에 이은 실제 칵테일 제조까지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 조주기능사 클래스 소개

 - ZOOM을 활용한 온라인 수업

 - 조주기능사 도구 및 11가지 칵테일 글라스 배송

 - 가니시, 인조 얼음 제공 등 실제 시험과 같은 실습환경 제공

 - 물감을 활용한 칵테일 제조 (교재를 통한 음료 소개 별도 제공)

 - 타 학원 대비 저렴한 수업료

 

■ '취하는 이야기' 수업이 특별한 이유

 - 첫째, 집에서 실기수업을 진행합니다. 서울을 포함하여 실기 학원이 많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종종 지방에서 서울을 오가는 분들도 많죠. '취하는 이야기' 클래스에서 이러한 금전적, 시간적 낭비를 말끔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개인 상황에 맞춰 핸드폰, 태블릿, PC 사용)

 - 둘째, 칵테일 관련 물품을 모두 지급합니다.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즐거운 칵테일 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조주기능사 세트와 11가지 칵테일글라스, 모형 가니시와 인조 얼음 등을 모두 제공합니다. 

 - 셋째, 저렴합니다. 타 학원 대비 누가보아도 저렴한 수업료로 진행합니다. 카페 상세페이지를 통해 객관적 자료 제공 예정입니다. (지급 물품 등을 모두 고려해 보세요!)

 - 넷째, 합격까지 재수강이 가능합니다. 한 번에 합격하지 못하신 분들은 합격 시까지 무제한 재수강 가능합니다. 

 

■ 이벤트 안내

 - 사전 댓글 신청자에 한해 첫 강의 수업료를 대폭 할인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때가 되어 꼭 강의를 수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정말로 강의를 수강할 경우 댓글 신청자에 한해서만 할인 적용하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본 강의 기준 40만 원 내외)

 

■ 접수 방법

 - 네이버 카페 '조주기능사 마스터' 가입 후, 클래스 개설 공지사항에 댓글 신청

 

조주기능사 마스터 : 네이버 카페

온라인으로 조주기능사 자격증 취득하기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