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각종 음료 소개/■ 막걸리

45. [유산균 막걸리] 1000억 프리바이오 막걸리 가격, 맛, 파는곳 : 프로파이오틱스가 몽땅!

by 취하는 이야기 2021. 2. 19.
▣ 방문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 되었다면 눈길 한번 부탁드립니다. 양질의 글 작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칵테일 입문자 가이드' 구매 (클릭)
▣ '조주기능사 필기 요약집' 무료로 받기 (클릭)

 



 안녕하세요, 칵테일을 사랑하는 홀든입니다!

 오늘은 애주가를 위한 건강을 지켜주는 술을 준비했습니다. 이름하여, '프리바이오 막걸리'인데요, 술 먹는데 무슨 건강이냐 하시는 분들은 '1000억 프리바이오'에 주목해주세요!

 과학에 근거한 자료를 통해 건강도 챙기고 술도 챙기고! 1석2조의 기회를 누려볼 기회, '프리바이오 막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유산균이여 오라!

1. 관련 이야기

 2020년에 국순당에 출시한 막걸리로, '1000억 유산균 막걸리'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입니다. 라벨에서 볼 수 있듯이 프로바이오틱스 1000억 개가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그럼 이 유산균이 하는 역할이 무엇이냐! 바로 '몸속의 좋은 유산균을 키워주는 한편,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하며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라고 하네요. 예로부터 막걸리는 건강에 좋다 하여 반주로 즐기는 어르신이 많았는데 이제는 과학으로 입증하는 셈이니 안 마실 이유가 더욱 사라진 셈입니다.

 

2. 기본 정보

■ 구   분 : 막걸리

■ 알   콜 : 5%

■ 용   량 : 750ml

■ 가   격 : (마트) 약 3,500원

■ 특   징

 - 건강 챙기기 + 술 마시기의 선봉장

 - (호불호) 요구르트 같은 달콤함과 상큼함 + 탄산

 - 젊은 층의 기호를 맞춘 깔끔한 디자인

■ 구입하기

 - 쿠팡에서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 구입이 가능합니다.

 - '막걸리'로 검색해 보세요.

 

3. 음료 설명

자료제공 : 국순당

달콤함 :

알코올 : ★☆

바디감 : ★

독특함 :

 

 이 막걸리는 기존의 것들과 결을 달리합니다. 즉, 우리가 기존에 마셨던 '지평선'이나 '장수' 막걸리와 비슷할 꺼라 생각하면 당황할 수 있어요. 굉장히 묘한 맛인데, 요구르트나 파인애플의 맛이 납니다. 탄산도 어느 정도 있으나 기본적으로 요구르트에 술을 첨가한 맛이 나요. 이런 맛은 젊은 층에게는 먹힐 수 있으나 기존 막걸리의 맛에 익숙한 분들에게는 거부감이 들 수 있습니다. 마치 자몽 소주 등을 호기심에 마셨다가 다기 참이슬로 돌아가는 격이랄까요?

 

2020년 막걸리 순위를 아시나요? 검색하신 제품 외에 우리국민이 사랑한 막걸리가 무엇이었는지 확인해보세요!

무료 다운로드.png
0.81MB

 

 막걸리는 기본적으로 도수가 낮기 때문에 목 넘김에 어려움은 없어요. 다만, 요구르트 향이 강하므로 평소 소주를 전혀 못해 매화수나 청하 등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1000억 유산균을 통해 화장실을 보다 잘 가는 듯한 느낌을 덤으로 가져갈 수 있어요! 

 

4. 그리고 무슨 술이 있을까?

 이 막걸리가 너무 술 같이 느껴지지 않는다, 혹은 나는 좀 더 독한 술에 꽃향기 정도만 첨가한 술을 원하다 하시는 분들은 '꽃빛서리'가 제격입니다. 증류주인데요, 보통 '일품진로'나 '화요'등을 떠올리면 가격이 만만치 않죠? 이 술은 편의점에서 단돈 25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막걸리보다 싸게 구입이 가능해요! 꽃의 단향이 은은히 느껴지니, 같이 참고해두시면 좋습니다.

 

 

28. [소주/증류주] 꽃빛서리 가격, 맛, 파는곳 : 전통주의 재발견

꽃빛서리 : 꽃비가 내리네 인사말  안녕하세요, 칵테일을 사랑하는 홀든입니다!  프리미엄 소주의 바람이 불면서 마트에서 속속들이 신제품을 볼 수 있는 요즘입니다. 화요, 대장부, 문배술, 서

holdeniscomming.tistory.com

 

5. 팁

■ 2020년 7월부터 350ml 캔 제품이 출시되었어요. 그간 많은 막걸리들이 캔으로 나오지 않아 아쉬움이 컸는데 젊은 수요를 흡수하기 위한 노력이 보이네요. CU와 GS25 편의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 유통기한이 긴 편입니다.(PET : 9개월 / CAN : 1년)

 

■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인지 출시 6개월 만에 60만 병이 팔렸다고 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