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문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 되었다면 눈길 한번 부탁드립니다. 양질의 글 작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칵테일 입문자 가이드' 구매 (클릭)
▣ '조주기능사 필기 요약집' 무료로 받기 (클릭)
평소 자동차를 운전하며 이런저런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름철 에어컨을 사용하다 보면 좋지 않은 냄새가 나서 필터를 교환하기도 하고, 장마철 사이드 미러 물방울 맺힘을 방지하기 위한 코팅을 바르기도 하죠. 오늘은 그중에서 '수납'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평소 이런저런 물건들을 휴대하는 경우가 많아 불편한 분이 있다면 반드시 참고해볼 만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틈새 수납 사이드 포켓 정리함'입니다.
자동차, 보다 실속있게!
주변에 새 차를 구입한 분들이 있다면 이런저런 선물을 고민하게 됩니다. 물론, 본인을 위한 선물도 고려하게 되죠. 이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운전자의 눈에 잘 띄고 직접적인 효용을 주는 물건일 것입니다. 아울러, 단순히 심미적인 만족에 그치지 않고 기능성을 제공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이러한 맥락에서 승객을 고려한 물건들, 예를 들면 쿠션 등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실내를 아름답게 하지만 그 자체가 운전자에게 별다른 효용을 주지 않기 때문이죠.
평소 운행을 자주 하는 분이라는 수납공간에 대한 스트레스를 누구나 받게 됩니다. 조수석 앞의 공간 및 조수석과의 사이에 센터 콘솔이 있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간이 좁게 느껴지는 것은 매우 자주 겪는 현상이죠. 덧붙여 이곳에 놓은 물건들은 바로바로 꺼내 쓸 수 없다는 점에서도 아쉬움이 큽니다. 겹겹이 포개어져 있어서 바로바로 물건을 찾을 수 없다는 단점 또한 갖고 있죠. 덮개가 있기 때문에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깔끔하나 위에 언급한 대로 주행량이 많거나 업으로 하시는 분들, 짐이 많은 분들에게는 이런 의미에서 보다 다양하고 넓고 편한 수납공간을 찾게 됩니다.
이런 맥락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물건은 '틈새 수납 사이드 포켓 정리함'입니다. 말이 좀 어렵죠? 운전자의 편의에 실용을 더할 수 있는 제품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앞 좌석을 깔끔하게 정리해줌과 동시에 거치만 하면 되기 때문에 별도 설치의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주로 넣을 수 있는 물건으로는 껌이나 로션, 펜, 라이터, 열쇠, 물티슈, 초콜릿 통 등 다양합니다.
사용해보면서 뜻하지 않은 장점도 하나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물건 떨어뜨림 현상을 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실내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다 보면 떨어뜨려 좌석 밑에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틈새를 막아주니 이런 소소한 안정감을 주기도 하네요.
최근에 나온 제품들은 다양한 컬러가 출시되고 있으며 1+1 행사도 종종 진행합니다. 다채로운 방법으로 운전의 즐거움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