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각종 음료 소개/■ 양주(리큐르)

22. [리큐르(리큐어) 추천] 팔리니 리몬첼로 가격, 먹는법, 파는곳 : 이마트에서 구입가능!

by 취하는 이야기 2021. 1. 27.
▣ 방문 감사합니다. 제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 되었다면 눈길 한번 부탁드립니다. 양질의 글 작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칵테일 입문자 가이드' 구매 (클릭)
▣ '조주기능사 필기 요약집' 무료로 받기 (클릭)

 



 안녕하세요, 칵테일을 사랑하는 홀든입니다!

 오늘은 홈파티 용으로 아주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리큐르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탈리아산 '팔리니 리몬첼로'인데요, 이탈리아를 여행해 본 사람이라면 레스토랑이나 일반 식당에서 쉽게 볼 수 있을 정도로 유명하답니다. 예전에는 소주나 맥주 외의 술들을 눈 씻고 찾아도 보기 어려웠는데, 요즘에는 대형마트에서 세계의 명주를 쉽게 구입할 수 있으니 참 좋네요! 그럼, 출발해 볼까요?

 

홈파티의 품격을 높이다

1. 관련 이야기

 2019년 1월부터 롯데주류를 통해 시중에 알려진 리큐르입니다. 이탈리아 특산품인 레몬의 껍질을 사용해 만드는 술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굉장하다고 해요. '팔리니'가문이 140여 년간 지켜 온 레시피로 제조되어 엄격한 품질 기준과 까다로운 제조 과정으로 유명하며, 껍질이 두꺼워 산도가 낮고 풍부한 향이 나는 레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2. 기본 정보

■ 구   분 : 리큐르

■ 알   콜 : 26%

■ 용   량 : 500ml

■ 가   격 : (판교 현대백화점 / 이마트) 29,000원

■ 특   징

 - 이탈리아 감성 넘치는 병 + 고운 빛깔

 - 무엇과 섞어마셔도 맛있음

 - 칵테일 메인 재료로 적합

 

 

3. 음료 설명

달콤함 : ★

신   맛 :

바디감 :

독특함 :

 

 상큼함과 달달함이 과연 최상급입니다. 신맛은 생각보다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요. 확 느껴지는 상큼한 덕분에 이게 술이 맞나? 의심이 들다가 후에 알코올이 화악 느껴지네요. 술이라는 것을 간과하면 안 돼요! 이래 봬도 무려 26도랍니다.

 

 

 샷잔으로 마시면 훌륭한 식후주가 됩니다. 레몬이 입에 있는 음식의 잔향을 싹 씻어주기 때문이죠. 가라앉은 기분까지 띄워주는 것은 덤! 식사와 함께 드신다면 무언가를 섞어 드시는 것을 추천해요. 방법은 아래 4번을 참고해주세요!

 * 판교 현대백화점에서는 도자기잔이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팔리니와 레몬 그림이 새겨진 예쁜 도자기 잔이 두 개 들어있어요. 혹시 선물용으로 구입한다면 베스트 초이스가 될 것입니다.

 

4. 칵테일을 만들어보자!

 달고 상큼하지만 26%의 알코올을 자랑하는 리몬 첼로! 이 리큐르는 맛이 일단 완성형이기 때문에 다양하게 무언가를 넣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완성품 그대로 즐기는 것이 좋죠. 원액의 맛과 향을 해치지 않으면서 즐기는 방법! 바로 탄산수 혹은 토닉워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평소 단것을 좋아한다면 토닉워터를, 리몬 첼로만으로도 충분하다면 탄산수를 구입하여 넣어주세요! 비율은 중요치 않아요. 본인의 취향에 맞는 비율로 넣으면 됩니다. 아울러, 레몬 슬라이스를 한 장 넣는다면 더할 나위가 없겠네요!

 집에 오렌지 주스가 있다면 아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칵테일도 있죠. 더운 날의 피로와 더위를 날려줄 '스크류 드라이버'를 기본상식으로 장착하면 레몬과 오렌지주스를 자유자재로 활용 가능!

 

 

2020/09/16 - [1. 칵테일, 멋과 맛의 원투펀치/■ [보드카] 칵테일] - 1. [보드카 칵테일 레시피] 스크류 드라이버 만드는 법(Screwdriver Cocktail recipe) : 화끈하게 돌려보자

 

1. [보드카 칵테일 레시피] 스크류 드라이버 만드는 법(Screwdriver Cocktail recipe) : 화끈하게 돌려보자

[보드카 칵테일] 스크류 드라이버 : 화끈하게 돌려보자 인사말  안녕하세요, 칵테일을 사랑하는 홀든입니다! 칵테일에 관심 있는(또는 관심을 가지실) 분들을 위해 [새콤달콤 칵테일] 게시판을

holdeniscomming.tistory.com

 

5. 팁

■ 홈 파티나 집 방문용 선물로 제격입니다.

 

■ 탄산수를 넣은 후에 음료가 잘 섞이도록 저어주되, 탄산이 깨지지 않도록 살살 저어주셔야 해요.

 

댓글